제목 [파이낸스투데이 2019.04.23]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 현대홈쇼핑 런칭 매진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 현대홈쇼핑 런칭 매진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업 ENS Beauty Group의 호주 브랜드 오우썸(ausome)이 4월 20일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으로 현대홈쇼핑 첫 런칭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대세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의 사용 팁과 후기를 소개했다.

'오우썸 더블 미스트'는 2011년 최초로 호주 직수입되어, 이후 올리브영 미스트나 원조 승무원 미스트로 불리며 SNS상 및 해외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다. 올리브영 미스트나 원조 승무원 미스트로 불리며 SNS상 및 해외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다. 연 2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오일미스트 제품으로, 이번에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으로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추가 등 11가지의 임상 테스트를 통해 기능을 입증받았다. 여기에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으로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의 신뢰를 더욱 높임과 동시에, 사용만으로 단 1초 안에 전달되는 유수분 밸런스와 극강 보습으로 간편하게 기초를 완성시킬 수 있는 100% 천연 성분의 미스트이다.

오우썸 관계자는 "오우썸 더블미스트세럼이 런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여 기쁘고 고객 여러분의 큰사랑에 감사드리며 보답하기 위해 5월 중에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니 5월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우썸 더블미스트세럼은 현재 현대홈쇼핑 포함 제휴몰과 이든플라자 자사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엔에스코리아는 2018년 ‘3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35개국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대표 브랜드인 화미사(WHAMISA)를 비롯해 1655 울루(1655 Oolu), 뉴데이즈(NEW DAYS) 등 K-Beauty 브랜드와 호주법인에서 생산하는 직수입 화장품 ‘오우썸(Ausome)’과 ‘비오썸(Beausome)’ 등 다수의 유기농,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카테고리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