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ENSNEWS 2019.12.12] <br>이엔에스코리아 2019 INNOBIZ DAY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표창



㈜이엔에스코리아(대표 박준한)가 INNOBIZDAY에서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2019 이노비즈인의 밤 행사에서 제공한 해당 표창은 기업의 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공헌한 기업인과 전문가를 표창함으로 기술혁신 기업의 중요성과 위상을 높이고자 수여하는 상이다.
 

또한, 2019 한국과학기술정보 연구원(KISTI)로부터 최우수 고객상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우수 고객상은 회원사 중 실적을 평가해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이엔에스코리아 관계자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과 자연 그대로의 원료와 친환경적인 이엔에스코리아만의 발효공법으로 최고의 품질을 담아낸 발효화장품의 우수성과 독창성으로 국내 및 해외수출 확대를 통해 국가경쟁력에 이바지하고, 성장의 결과를 안정적인 고용 및 일자리 창출과 사회에 환원해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천연, 유기농화장품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2004년 설립된 ㈜이엔에스코리아는 세계적인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35개국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대표 브랜드인 화미사(WHAMISA)를 비롯해 1655 울루(1655 Oolu), 뉴데이즈(NEW DAYS) 등 K-Beauty 브랜드와 호주법인에서 생산하는 직수입화장품 ‘오우썸(Ausome)’과 ‘비어썸(Beausome)’ 등 다수의 유기농,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카테고리 국내